뷰페이지

커브스-현대그린푸드,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건강 관리 위한 업무협약 체결

커브스-현대그린푸드,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건강 관리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01-10 11:11
업데이트 2023-01-10 11: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커브스 제공
커브스 제공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힘을 합친다.

커브스는 10일 현대그린푸드와의 업무협약을 맺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첫 번째 결과로 양사는 각각 주력사업을 활용해 운동 및 식단 결합 상품을 만들어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약 3주간 한시 판매한다. 상품은 ‘커브스 PT 3회 이용권’과 현대그린푸드 자사 브랜드인 ‘그리팅’의 건강관리 전문 식단으로 구성되어 운동과 식단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커브스 PT 3회 이용권은 그리팅 고객을 위해 한시적으로 론칭한 특별 이용권으로, 커브스 지점에서 전문 트레이너에게 인바디 결과 분석 상담 서비스와 커브스 고유의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일대일 코칭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고객이 해당 이용권 사용 후 신규 회원 등록 시 가입비 면제도 받을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자사 간편식 전문 브랜드 ‘그리팅’ 상품 중 식단관리용 ‘뷰티핏’, 단백질 보충용 ‘프로틴업’ 식단을 할인 제공한다. 커브스 PT 3회 이용권과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약 50% 상당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커브스 신사업부문장 신상명 상무는 “양사 간 이번 업무협약으로 보다 적극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복합 서비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협약의 두 번째 결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커브스 회원을 위한 그리팅의 특별한 혜택을 준비 중이다. 커브스-현대그린푸드의 결합 상품 패키지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약 3주간 온라인 그리팅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을 30분에 모두 끝내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근력운동이 낯설거나 부상을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고 연령층도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특히 중장년층 여성 회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