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유튜버 꽈추형으로 인기를 모은 비뇨기과 전문의 홍성우가 ‘꽈상’으로 윤상을 지목했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 신년 특집 방송에서는 가왕의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치는 8인의 복면가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체 공개된 인물은 홍성우, CIX 승훈, 아나운서 한석준, 인피니트 이성종이었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해피뉴이어 가랜드’에 패배해 얼굴을 드러낸 ‘가왕감 탄생 금줄’의 정체는 지난해 꽈추형으로 얼굴을 알린 홍성우였다.

MC김성주는 “2022년에 (유튜브를) 시작할 때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실 것이라고 예상했냐”고 물었고, 이에 홍성우는 “1년 동안 너무 많이 찾아주셔서 감당이 안 됐다”라고 답했다.

솔로곡으로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를 선택 이유를 묻자 홍성우는 “자신 없는 남성들이 너무 많다. 너도 할 수 있다. 고개 들어. 고개 숙인 남성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김성주가 패널들 중 ‘꽈상 1위’가 누구인지 묻자, 홍성우는 “딱 보면 아시지 않냐. 말상이라고 하는데 윤상씨다”라고 답했다.

홍성우는 이어 “그런데 의외로 김원준씨 같은 분이 좋을 수 있다. ‘얘 커봐야 얼마나 크겠어’라고 하다가 실체가 드러나는 순간 내 자신이 부끄러워질 때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새해 결심에 대해 홍성우는 “일단 병원은 진행하고 우리나라도 외국처럼 수위를 높여 가지고 밤 12시에 하는 방송을 하고 싶다. 2022년에는 그 기반을 닦아왔다면 2023년에는 그런 방송을 본격적으로 하고 싶다.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