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부스터즈, 우주텍과 파트너십… ‘르무통’ TV 광고로 패션 시장 공략

부스터즈, 우주텍과 파트너십… ‘르무통’ TV 광고로 패션 시장 공략

입력 2022-12-27 13:48
업데이트 2022-12-27 1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파트너십 체결 이후 첫 TV 광고
시리즈별 광고 영상으로 소비자 공감 얻어

부스터즈 제공
부스터즈 제공
디지털 종합 마케팅 그룹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가 슈즈 브랜드 ‘우주텍’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메리노울 슈즈 브랜드 ‘르무통’의 첫 브랜드 TV CF를 제작해 방송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올 하반기 부스터즈와 슈즈 브랜드 ‘우주텍’의 파트너십 체결 이후 파트너십으로 인한 첫 TV CF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모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스터즈는 브랜드 파트너십 및 투자를 통한 마케팅 커머스 사업을 영위 중인 마케팅 전문회사다. 체계적인 선별, 투자 프로세스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R&D 역량을 갖춘 신생 브랜드를 발굴하고, 광고 기획 및 제작, 콘텐츠 유통 등 마케팅 자원을 투여해 단기간 고속 성장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업체다. 이에 법인 설립 후 링티, 디닥넥, 엑토인, 가히 등 다수 브랜드와 투자·파트너십을 진행하며 성공사례를 구축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우주텍의 ‘르무통’은 편안한 착용감과 친환경을 중심으로 브랜딩하며 고객 만족도 95%, 반품률 5% 미만이라는 기록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무제한 무료 교환 및 무료 반품 정책으로 온라인에서 신발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신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이달 16일 방송된 르무통 광고는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이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낸 총 4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바리스타, 대학병원 의사와 같이 다양한 직업군과 여행, 산책 등의 상황에 맞는 시리즈 영상으로 탄생했으며, 영상 속 주인공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게 르무통을 신거나 선물하는 내용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을 보내고 있다.

부스터즈 관계자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르무통 브랜드와 부스터즈의 마케팅 시너지로 연매출 100억 원 이상의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며 “파트너십 이후 본격 행보를 알리는 신규 TV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고,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패션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