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조선의 사랑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개그맨 박수홍(52)이 자신의 삶 속 가장 어두운 시기를 지날 때 옆에 있어 준 23세 연하 아내 김다예(29)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26일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지난 23일 결혼식을 올린 새 신랑 박수홍과 ‘23세 연하 아내’ 김다예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출연 결정 후 제작진을 만난 박수홍은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가족과의 갈등을 떠올리며 “안 죽을 수가 없었다. 사람이 상상하는 선에서 합리적으로 판단이 안되더라”는 말로 입을 열었다.

박수홍은 “나는 평생을 책임감으로 살았다. 찬밥을 먹는 어머니를 가난에서 구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살았다. 평생 한 번도 부모님과 형을 거역한 적이 없다”며 “그런데 너무 참혹하더라. 그래서 싸우기 시작한 거였다. 내가 처음에는 아내와 결혼할 생각을 못했다. 내가 누굴 데려가도 싫어할 거니까. 그런데 왜 결혼을 결심했느냐. 한 번은 내가 아내에게 ‘네가 뭘 알아? 네가 내 부모보다 날 사랑해? 너도 날 돈을 보고 만나는 거야’라고 한 적이 있다. 그런데 아내는 ‘오빠가 불쌍해서 못보겠다’고 하더라. 아내는 내 옆에 있으면서 하지도 않은 마약쟁이가 됐고, 루머에 휩싸여 있었다. 그런 와중에도 내 옆에 있더라. ‘괜찮다’고만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참 아이러니한게 지금도 또 다른 가족(아내)에게 생계를 위해 프로그램에 나가자고 말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게 참 더러운 직업이다”며 “어려운 시기를 겪은 사람을 또 갈등하게 만들지 않을까. 어려움으로 탈모까지 겪은 여자가 또 다른 상처를 받게 되진 않을까 걱정이 된다. 그런데도 아내는 출연 제안에 ‘오빠에게 도움이 되는 거야?’라고만 물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아내 김다예가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아내를 향해 끝없이 “예쁘다”를 외치는 박수홍. 김다예도 “남편이 너무 잘생기지 않았냐”며 하트를 뿜어냈다. 그러면서 박수홍은 “우리 사랑을 의심하고 색안경 끼고 보셨던 것 알아요. 아내, 절대 그런 사람 아닙니다. 돈 관리 제가 하고 있으니까 걱정 마세요”라고 당부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