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2주 남짓의 미국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뉴스1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2주 남짓의 미국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뉴스1
배우 손예진이 최근 출산한 아들의 사진을 공개해 축하를 받고 있는 가운데, ‘댓글 맛집’ 이민정의 댓글이 웃음을 안겼다.

손예진은 24일 지난달 출산한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메리 크리스마스. 올한해는 저한테 더욱더 특별한 한해 였어요. 아시다시피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태어났어요. 한 생명이 태어나기까지는 많은 분들의 진심어린 애정과 도움이 필요하다는걸 절실히 깨닫고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손예진은 아들이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태어나 걱정 됐지만, 자연분만으로 무사히 출산했다고 전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은 “아이를 낳고 비로소 조금 어른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소중하고 작은 어린 생명을 마주하며 우리 모두 누군가의 딸이고 아들인 것을 새삼 알게 되었고 이 세상 모든 아기들은 존재 자체로 빛인 것을. 그리고 나보다 더 사랑하는 존재를 만났을 때 스스로의 무력함과 동시에 뭐든 할 수 있겠다는 강인함을 느꼈어요”라며 모성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손예진은 “이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하루하루 고슴도치로 변신하고있는 당신께도 감사합니다”라며 남편 현빈에 대한 사랑도 전했다.

손예진의 사진에 배우 오윤아는 “예진아 고생했어~ 발도 잘 생겼네”라고 댓글을 달았고, 배우 이민정은 “발연기 잘하네”라며 재치 있는 댓글을 달았다. 평소 이민정은 센스와 유머 넘치는 댓글을 다는 ‘댓글 맛집’으로 유명하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결혼했으며, 지난 달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