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연합뉴스
걸그룹 이달의 소녀에서 퇴출된 멤버 츄가 스태프에게 ‘갑질’을 했다는 소속사의 주장을 반박했다.

츄는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해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면서 “분명한 것은 팬분들게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5일 “최근 당사 스태프를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로 드러나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에게 사과하고 위로하는 중”이라며 “당사는 책임을 지고 이달의 소녀에서 츄를 제명하고 퇴출하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그러나 츄가 제명된 이후 사흘 만에 직접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다”면서 전 소속사의 주장을 반박하고 나선 것이다.

츄는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 대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다“며 ”걱정해주시고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츄는 방송가에서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라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해 높은 인기를 누렸지만 올해 들어 팀 콘서트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면서 의구심을 자아냈다. 올해 4월에는 개인 회사를 설립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다른 일부 멤버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내는 등 소속사와 분쟁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러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와 관련한 질의에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신진호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