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제공
MBN 제공
SS501 멤버 겸 배우 김현중(36)이 아내와 아들에 대한 얘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김현중은 28일 방송되는 MBN 예능 ‘뜨겁게 안녕’에서 “올해 결혼을 했고, 아내가 두 달 전에 출산해 아빠가 됐다”며 한 가정의 가장이 됐음을 알렸다.

김현중은 동갑내기 아내에 대해 “14세에 처음 만났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 사이”라며 ‘첫사랑’이라고 소개했다. “둘의 생일이 같아,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까지 똑같다”는 인연도 전했다.

김현중은 두 달 전 태어난 아들에 대해 “처음에는 모든 게 무서웠는데, 이제는 기저귀도 잘 갈고 목욕도 잘 시킨다”면서 ‘아들바보’ 면모를 보였다.

김현중은 “아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김현중이 그동안 자신에게 있었던 사건들을 비롯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라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까지 허심탄회하게 밝혀, 오랜 시간 알고 지냈던 형 은지원에게 ‘철들었다’는 칭찬을 듣는다”며 “은지원의 격한 부러움을 자아낸 김현중의 현재 삶과, 깜짝 놀랄 요리 실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녕하우스’의 호스트 유진·은지원·황제성의 네 번째 게스트로 김현중이 출연하는 ‘뜨겁게 안녕’은 28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