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나 전 승리 기원 ” 배달특급, 카타르 월드컵 이벤트 진행

“가나 전 승리 기원 ” 배달특급, 카타르 월드컵 이벤트 진행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2-11-27 18:19
업데이트 2022-11-27 18: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붉은악마 응원 열기
붉은악마 응원 열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경기가 열린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육조마당에서 축구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2022.11.25 연합뉴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첫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8일 열리는 가나 전(戰)을 앞두고,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할인 이벤트 ‘승리를 위하여! 오늘만 할인’을 또 한 번 진행한다.

이번 역시 우루과이 전 기념 소비자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배달특급으로 1만 8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사용 가능 시간은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특히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 혜택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한 지자체별로 별도의 배달특급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배달특급은 우루과이 경기 당일 주문 폭주로 소비자 불편이 다소 발생했던 상황을 고려, 당시 주문 불편을 겪은 소비자들에게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을 별도로 제공했다.

이창훈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를 소비자들과 함께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남은 경기들 역시 배달특급은 소비자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신동원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