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 캡처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 캡처
신화 이민우와 김동완이 결혼한 멤버들을 보며 느낀 점을 고백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에는 ‘1세대 아이돌 장수비결: 누드집, 분장, 세기말 포오즈’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룹 신화의 첫 유닛인 신화 WDJ로 컴백한 이민우, 김동완, 전진은 이날 “반쪽 신화입니다”라며 특유의 인사를 건넸다.

신화 최초로 첫 유닛 활동을 시작하게 된 세 사람은 “원래 하자고 했으나 타이밍 잘 맞지 않았다”고 비화를 밝혔다.

이날 이용진은 “엄청난 기록이 있다. 그룹 활동을 하는 동안 정권이 6번 바뀌었다더라”라고 장수비결을 묻자 멤버들은 “그 부분은 신기하다. 하지만 정권이 바꾸어도 우린 똑같다”고 멤버들 간의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했다.

또 이용진은 “멤버 몇 분은 결혼을 하셨다”라며,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아직 미혼인 이민우, 김동완에게 “두 분 입장에서 결혼한 멤버를 보면 어떠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민우는 ”부럽다. 보면 자기 편이 옆에 딱 있다. 술도 끊었다. 소주를“이라고 전했고, 김동완은 ”그리고 건강해진 거 같다“라고 말하며 부러움의 눈길을 보냈다.

그러자 MC 이용진은 ”그러면 그냥 부럽고 끝이냐. 본인들도 뭔가 ‘나도 이제 결혼을 좀 해야하는데’ 이런 생각은 안 하냐“라고 물었다.

이를 듣던 전진은 ”근데 하고 싶다고 해도 옆에 사람이 없으니까“라고 현실을 지적했고, 김동완은 ”어떻게 보면 이제 노총각 대열에 합류했는데, 결혼이란 것이 하면 좋고 나쁠 때가 있다. 결혼하면 좋고 나쁘지도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민우는 ”이미 갔다 왔어?“라고 김동완의 화법을 지적해 다시 한번 폭소를 안겼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