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인스타그램
김민희 인스타그램
‘똑순이’로 잘 알려진 배우 김민희(50)가 가수로 3년 만에 컴백했다. 그는 과거 겪었던 공황장애 등의 아픔을 노래로 극복하고 앞으로도 가수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민희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싱글 앨범 ‘좋아좋아’ 발표 쇼케이스를 열었다. 김민희는 이날 타이틀곡 ‘좋아 좋아’, ‘아야아야’, ‘비내리는 밤’ 3곡이 담긴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김민희는 1978년 MBC 탤런트로 데뷔해 1980년~1981년 KBS 2TV 드라마 ‘달동네’에서 똑순이 역으로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 2018년 가수 ‘염홍’으로 나섰다.

김민희는 3년 만에 컴백한 이유에 대해 “3년 만에 긴 코로나 동안에 열심히 연습을 했다. 새로 계약한 대표님께서 너무 좋은 곡을 주셔서 신나게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또 김민희는 “내가 예전에 ‘똑순이 캐롤’을 낸 적이 있는데 많이들 기억해 주시더라. 내 목소리를 아직도 알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노래를 했다”고 했다.

앞서 김민희는 과거 예능에 출연해 연기 생활이 힘들었던 시절 공황장애·폐소공포증 등을 경험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당시를 떠올리며 “드라마에 뽑히기 보다는 안 뽑혀서 집에서 대기하던 시간이 많았다. 그 시간에 내가 끼가 있어서 노래를 했다. 공황장애라고 인지를 못한 상태에서 노래를 했는데 ‘복면가왕’에서 섭외가 왔을 때 박수를 쳐주시는 모습에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