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유튜브. 뜬뜬 ‘핑계고’
유재석 유튜브. 뜬뜬 ‘핑계고’
방송인 유재석이 유튜브 콘텐츠 시작을 알렸다.

15일 뜬뜬 유튜브 채널에는 ‘핑계고 설명 영상.mp4’이라는 제목의 첫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혹시라도 제가 뭐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나 이렇게 오해를 하실 수 있는데 그건 아니다”라며 “간략하게 얘기 드리겠다. 그냥 안테나 플러스, 저희 안테나의 화시인데 거기 제작진들이 오시게 됐다”고 채널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여러 가지 콘텐츠를 만들어서 이 채널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오늘은 뭐 할까 너무 기대를 하시고 보실 수도 있는데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그냥 예전부터 떠들어 재끼는 걸 해보는 건 어떨까 싶어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근처에 공원 나와서 제 아는 지인하고 떠들어 재껴볼까, 시간도 정해놓지 않았다”며 “코너 제목도 모른다. 그냥 산책하면서 얘기나 할까 했는데 산책은 말 그대로 핑계고 그냥 여기 좀 앉았다가 떠들고 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이런 얘기 어떨까 싶다. 우리 엄청난 명창이신 분들을 우리가 소리꾼이라고 부르지 않나”라며 “저희들끼리는 공식적인 오피셜 명칭은 아니다. 그냥 토크꾼, 재담꾼. 재담꾼 한 분과 함께 토크를 떠들어 보겠다”고 전했다.

또 그는 “앞으로 이 콘텐츠가 매주 하나씩 올라가는 건 아니다. 시간 날 때마다 3주에 한 번, 4주에 한 번일 수도 있다”며 “시간이 되면 2주에 한 번일 수도 있고 비정기적이다”라고 유튜브 활동을 예고했다.

유재석의 ‘핑계고’는 17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