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박경림이 하루 스케줄을 공개했다. 유튜브 캡처
MC 박경림이 하루 스케줄을 공개했다. 유튜브 캡처
MC 박경림이 하루 스케줄을 공개했다.

박경림은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경림 TV’에 ‘오늘은 경림의 스케줄 준비 비하인드 영상을 보여드릴게요. 경림의 스케줄 전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여기는 지금 경림이 준비를 하는 삽입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박경림이 메이크업 숍에서 화장을 받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는 영화 제작보고회 일정을 소화하기 위한 화장을 받으며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메이크업을 받으며 대본과 신문을 놓치지 않고 진지한 태도로 읽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자신이 제작보고회 MC를 맡은 영화 ‘자백’에 대해 “강렬한 서스펜스 영화”라고 소개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자신의 메이크업을 가리키며) 어떤 부분에 서스펜스를 주셨냐”고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언니의 강렬한 눈매, 얼굴 전체에 음영을 넣었다”고 말했다.

그가 “서스펜스는 눈에 있고, 얼굴 전체 음영으로 스릴러 느낌을 준다고 한다”고 황급히 정리하자 두 사람은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이어 옷을 갈아입으러 간 박경림은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늘씬한 몸매를 부각시켜켰다. 박경림은 “시스루 실수로 입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자백’ 제작보고회 MC로 나선 박경림은 프로페셔널한 진행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박경림은 드라마와 영화 등 제작발표회 MC로 활약 중이며, 다이어트 성공 후 연일 리즈 미모를 갱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채현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