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인스타그램
방송인 장성규가 아내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1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장성규니버스’에서는 ‘난생처음 에르메스 선물 받은 와이프의 반응’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장성규는 호캉스 콘텐츠 촬영을 마치고 전날 생일이었던 아내를 축하하기 위해 백화점 명품관으로 향했다. 그는 “유미(아내)가 얼마나 좋아할까?”라며 기대에 부푼 걸음을 옮겼다.

에르메스 매장에서 시그니처인 주황색 쇼핑백을 들고나온 장성규는 “유미는 좋겠다. 나 같은 남편 만나서. 이 디자인이 유미 마음에 들어야 할 텐데”라며 뿌듯해했다. 케이크도 잊지 않았다. 백화점 내 베이커리에 간 그는 “제일 비싼 케이크를 달라”고 했다. 샤인머스캣이 올라간 8만 원짜리 케이크를 구매하고 아내에게 돌아갔다.

장성규는 다시 호텔로 돌아와 케이크와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면서 들어갔다. 대망의 주황색 쇼핑몰을 꺼내든 그를 본 아내는 “어제 줬어야지. 꼭 카메라 있을 때만 이런 거 하더라”라면서도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추지 못했다.

선물을 개봉한 그는 “이게 뭐야? 뭐지?”라며 당황했다. 알고 보니 큰 쇼핑백 안에 들어있던 건 에르메스에서 판매하는 기름종이였다.

선물을 본 아내는 “뭐야. 누구 아이디어예요”라며 냅다 기름종이 여러 장을 얼굴에 붙였다. 장성규의 이마에 착 소리가 나게 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장성규는 “이거 비싼 거다. 함부로 쓸 게 아니다”라며 “57000원”이라고 말했다. 아내는 “아 열 받네”라면서도 “인생 첫 에르메스가 생겼다. 사실 여보가 안 사서 다행이다. 좀 부담스러웠다”고 말해 장성규를 감동하게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