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교육 플랫폼 아이가르텐, 2023년 신입생 모집 설명회

교육 플랫폼 아이가르텐, 2023년 신입생 모집 설명회

입력 2022-10-27 16:13
업데이트 2022-10-27 16: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크레버스 아이가르텐 제공
크레버스 아이가르텐 제공
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의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이 내년도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설명회와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가르텐은 문해력·상상력·서사력을 키우는 영어 학습을 목표로, 영어·수학·코딩·금융 콘텐츠와 언어를 통합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특히 ▲인지 ▲융합 ▲소통 3가지 부분을 입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차별화해 5세 이상이면 입학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아이가르텐은 지난해 12월 개원한 잠실 본원을 비롯해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내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설명회와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가르텐의 커리큘럼 중 ‘인지’ 수업은 영어·수학·코딩·금융 융합교육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토대가 되는 문해력을 키운다. 동일 주제로 영어의 4대(읽기·듣기·말하기·쓰기) 영역을 통합적으로 양성하는 ‘CK ESL’, 수학과 알고리즘이 연계된 수리 사고력 프로그램 ‘CK 매스(Math)’, 스토리텔링 기반 유아 코딩 ‘CK 코딩(Coding)’, 경제관념 정립과 경제습관 형성을 돕는 ‘CK 파이낸스(Finance)’ 등 정규 과정 외에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융합’은 상상력을 중심으로 실현한다. 영역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발상이 창의적 해법을 찾아 ‘ViP, i-Play’와 같은 가상 학습과 ‘미디어 크리에이션’(Media Creation) 등의 미디어 학습으로 아이들의 상상력 촉발에 도움을 준다. 회사 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소통’ 역량을 강화하려면 우선 자기중심의 서사력을 개발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학습과 일상을 연계한 스토리텔링 수업인 ‘CK 타임(Time)’으로 자기 주도적 셀프 리더십(self leadership)을 키운다. ‘CK 클럽(Club)’에서는 핀란드식 자연놀이로 정서를 관리하고 사회성을 배운다.

방수윤 크레버스 유아사업팀장은 “이전 영어 학습은 읽기를 기반으로 문해력을 향상했다면, 아이가르텐의 21세기 영어 학습은 상상력과 자기 서사력을 기반으로 언어(영어)·수리·컴퓨팅·금융 문해력을 전문적으로 학습하면서 융합 창의성의 초석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설명회, 입학상담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