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시그니아 보청기 신규 모델 6종 공개…“세계 최초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 탑재”

시그니아 보청기 신규 모델 6종 공개…“세계 최초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 탑재”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10-25 17:09
업데이트 2022-10-25 17: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가 세계 최초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을 탑재한 AX플랫폼 신제품 5종과 획기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X플랫폼 신제품 1종을 공개했다.
이미지 확대
AX플랫폼은 세계 최초로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을 구현해 냈다. 사람의 말소리와 배경의 소음을 분리해 처리하는 기술로 목소리는 또렷하게 배경음은 자연스럽게 들려준다.

충전 후 사용시간도 대폭 늘었다. 특히 돋보이는 제품은 ‘퓨어 C&G T AX’ 모델로 1회 완충 시 최대 3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제품군도 기존 모델 대비 20% 이상 사용시간이 늘었다.

‘스타일레토 AX’는 1회 완전 충전 시 최대 20시간, ‘인시오 C&G’는 최대 2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니아의 스테디셀러인 ‘퓨어 312 AX’는 배터리 1회 교체 시 최대 93시간까지 착용할 수 있다.

X플랫폼을 사용하는 ‘액티브’, ‘액티브 프로’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같은 외양에 로즈골드화이트, 올블랙, 실버블랙 등의 컬러 옵션을 보유했다. 세련된 외양으로 보청기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AX플랫폼과 X플랫폼의 총 6종 신제품은 전국 시그니아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그니아 보청기 전국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일 시그니아 대표는 “AX플랫폼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난청인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명희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