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 여자친구 흉기로 무참히 살해한 20대 구속영장

전 여자친구 흉기로 무참히 살해한 20대 구속영장

한상봉 기자
한상봉 기자
입력 2022-05-24 10:49
업데이트 2022-05-24 10: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리 준비한 흉기를 들고 전 여자친구 집에 들어가 무참히 살해한 20대 남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이미지 확대
이 사건과 관련없음
이 사건과 관련없음
인천 논현경찰서는 A(23)씨에 대해 살인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6시쯤 전 여자친구인 B(21·여)씨가 살던 인천 남동구 모 빌라에서 B씨의 가슴과 다리 등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A씨로 부터 “다투던 중 범행했다”는 진술을 받아 냈다. A씨는 범행 당일 오전 B씨와 함께 집에 들어갔으며 이후 미리 준비해 간 흉기로 범행했다. B씨는 가족과 함께 살고 있었으나 사건발생 당시 다른 가족은 모두 외출한 상태였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예전에 있던 일로 B씨와 말다툼을 하다가 범행했으며 술을 마신 상태였다”고 진술했다. 그는 범행 직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으나 팔목 부위에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경찰은 이웃 주민으로부터 “살려달라는 여자 비명이 들렸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흉기에 찔린 B씨를 발견했다. B씨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던 중 숨졌다.

경찰 관계자는 “병원 치료를 마친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으나 계속 횡설수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상봉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