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와 던밀스 아내 B씨.(왼쪽 사진) B씨가 1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글 일부. B씨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던밀스와 던밀스 아내 B씨.(왼쪽 사진) B씨가 1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글 일부. B씨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DJ DOC 이하늘이 던밀스 와이프의 폭로로 불거진 뱃사공 ‘몰카 범죄’ 사건을 언급했다.

이하늘은 16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 “뱃사공이 XX짓 한 것 맞다”면서 “1년 전에 이미 정식으로 사과를 했고 끝이 난 줄 알았다”고 운을 뗐다.

이하늘은 “던밀스도 같이 있었고 그때 양측 간 합의가 끝났는데, 이제 와서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4-5번 넘게 진심으로 사과했고, 뱃사공이 ‘내가 다 안고 욕먹고 갈테니 주변 사람들만은 다치게 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렇게 사과하고 끝이 났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렇게 다시 수면 위로 올린 게 이해가 안 가고, 던밀스의 태도도 정말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저격했다.

그는 “솔직히 말해 우리도 카드가 있다”며 “그쪽(던밀스 측)에서 작정하고 우리 애들을 죽이려 했으니 우리도 이에 맞써 여론전하고 더러운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 갈 수 있다. 하지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되면 진짜 모두가 죽고 힘들어진다”며 경고했다.

그러면서 “(뱃사공이) ‘바퀴달린 입’에서 한 이야기는 그쪽 사람들을 이야기한 게 아니고, 그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말한 거다. 절대 그쪽 사람들 이야기가 아니”라며 “10년 동안 고생하다 이제서야 음악으로 먹고사는 애들인데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너무 안타깝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0일 래퍼 던밀스의 아내 A씨는 자신의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 하네”라며 한 래퍼의 불법 촬영 유포 범죄를 폭로했다.

네티즌들은 해당 래퍼를 뱃사공으로 지목했고, 논란이 되자 뱃사공은 13일 “물의를 일으켜서 미안하다”며 “피해자분이 고소하지는 않으셨지만 죗값을 치르는 게 순리라고 생각되어 경찰서에 왔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후 던밀스의 와이프는 “이제 용기를 내서 말씀드리려고 한다. 제가 올린 제 지인이라고 했던 피해자는 사실 저”라며 해당 사건의 피해자임이 자신임을 밝히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