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문과생들 소리질러” 카카오모빌리티 첫 신입 공채…25일까지 접수

“문과생들 소리질러” 카카오모빌리티 첫 신입 공채…25일까지 접수

윤연정 기자
입력 2022-05-13 11:40
업데이트 2022-05-13 1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원 제한 없이 직군별 채용 예정
오는 19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도
카카오모빌리티가 오는 25일까지 신입 공채 서류를 받는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가 오는 25일까지 신입 공채 서류를 받는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가 처음으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비개발 직군인 서비스·사업, 디자인, 경영지원(스탭) 부문 총 3개 직무다. 모빌리티 및 정보기술(IT) 분야에 관심 있는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학·석·박사, 전공 무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졸업자 가운데 최대 2년 미만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 관계자는 “앞서 개발직군은 카카오 공동체 공동으로 진행된 바 있어 이번에는 비개발 직군 공채를 단독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전방위적인 사업 성장과 함께 전 부문에서 인재 확보에 대한 필요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원자들의 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게더타운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현업 담당자들로부터 지원 분야 직무와 회사 생활 전반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직접 듣게 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지원자는 누구나 접속할 수 있고 ‘OX 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25일까지 카카오모빌리티 채용 홈페이지에 서류 접수를 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하게 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다만, 모빌리티 산업을 주도해나갈 도전적이고 유능한 인재라면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으로 영입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상승 카카오모빌리티 피플부스터팀장은 “카카오모빌리티에서 함께 성장하며 모빌리티를 통한 이동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창의적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윤연정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