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하나은행, 300억 이상 자산가 전용 서비스

하나은행, 300억 이상 자산가 전용 서비스

민나리 기자
민나리 기자
입력 2022-05-11 20:50
업데이트 2022-05-12 02: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산 증식·가업 승계 등 종합관리
자녀 교육·결혼·가족 모임도 챙겨

하나은행은 최근 초고액 자산가·가문의 종합자산관리를 위한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서비스를 출시하고 ‘Club1 PB센터’와 ‘Club1 한남 PB센터’에 부속센터를 개설했다. 전통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와 신탁을 활용한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리빙트러스트’를 결합해 만든 것으로 자산 규모 300억원 이상의 초고액 자산가와 가문을 대상으로 한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VVIP서비스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자산의 증식 ▲가업의 유지와 승계 ▲자산의 안적정인 이전(상속)과 승계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라이프케어 전담팀’을 통해 자녀 세대의 교육과 결혼에서부터 가족 모임과 여행 준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재무적 서비스 또한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PB, 리빙트러스트 컨설턴트, 법률, 세무(회계), 부동산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 자문단’을 고객별로 운영하고 자문단이 직접 고객을 찾는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 부행장은 “해당 서비스는 하나은행에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가 총집결된 서비스”라고 말했다.



민나리 기자
2022-05-12 22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