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깊은 슬픔” 호날두, 출산 중 아들 사망 비보

“깊은 슬픔” 호날두, 출산 중 아들 사망 비보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2-04-19 08:53
업데이트 2022-04-19 09: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쌍둥이 출산 도중 아기 숨져 
딸의 출생으로 힘 얻고 있어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가족사진.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가족사진.
EPA 연합뉴스, 호날두 인스타그램
EPA 연합뉴스, 호날두 인스타그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가 18일(현지시간) 쌍둥이 중 아들이 출산 중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호날두와 사실혼 관계인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부모로서 가장 큰 고통”이라며 이번 일로 큰 타격을 받았으며, 사생활을 지켜주길 바란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미 네 명의 자녀가 있는 호날두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파트너 로드리게스가 쌍둥이를 임신한 상태라고 밝혔다. 당시 “우리의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라며 쌍둥이 출산 계획을 밝혔다. 로드리게스는 “매일이 행복하고 특별하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아빠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는 아들을 잃었지만 딸의 출생으로 힘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우리 아들은 우리의 천사다. 언제나 함께 있을 것”이라며 “딸의 탄생으로 살아갈 힘을 얻고 있다. 최선의 노력을 다한 의사와 간호진에 감사한다. 이번 일로 큰 타격을 받았으며 힘든 시기에 우리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길 요청한다”고 썼다.

호날두의 소식에 대해 맨유는 트위터에 “당신의 고통이 우리의 고통이다. 크리스티아노와 가족에게 사랑과 지지를 보내며”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이번 시즌 맨유의 득점왕인 호날두는 통산 60번째 해트트릭, 총 807골을 기록했고 FIFA 올해의 선수와 발롱도르 수상자로 5차례나 선정됐다. 호날두는 5번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맨유,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와 함께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김유민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