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위니아 ‘3㎏ 미니 건조기’ 출시 [가전 단신]

위니아 ‘3㎏ 미니 건조기’ 출시 [가전 단신]

입력 2022-02-28 17:26
업데이트 2022-03-01 02: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위니아딤채 모델이 그래비티 실버, 코튼 화이트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를 소개하고 있다. 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 모델이 그래비티 실버, 코튼 화이트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를 소개하고 있다.
위니아딤채 제공
1인 가구가 빠르게 늘며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쓸 수 있는 작은 가전들이 잇따라 소비자들을 파고들고 있다.

위니아딤채는 1인 가구 고객들을 겨냥해 3㎏ 크기의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를 새로 출시했다. 크기가 작고 별도로 배기 호스를 설치하지 않고 전기 콘센트만 연결해도 작동되기 때문에 다용도실, 베란다, 거실 등 원하는 곳에 놓고 쓸 수 있다.

안전을 고려해 건조기 내부 온도는 60℃를 넘지 않게 했다. 건조는 효율적으로 이뤄지면서 옷감의 손상은 줄인다는 설명이다. 필터 안에 붙어 있는 먼지는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게 설계됐다. 오래 써도 녹이 슬거나 부식되지 않게 건조통은 스테인리스로 만들었다. 옷감 특성을 고려한 건조 코스, 건조 맞춤 옵션을 고를 수도 있다. 건조 코스는 표준건조, 소량, 아기옷, 섬세, 리프레시 등 총 5가지로 이뤄져 있다. 건조 맞춤 옵션은 표준, 살균, 송풍, 30분, 60분으로 맞출 수 있다. 내장된 살균용 자외선(UV) 발광다이오드(LED) 램프를 통해 고객들이 외부 활동을 하면서 옷 속에 붙게 된 미세먼지, 진드기 등 유해물질을 99.9% 제거해 준다.



2022-03-01 1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