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행가방]

[여행가방]

입력 2022-01-26 19:50
업데이트 2022-01-27 00: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롯데월드, 민속 한마당 퍼레이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새달 20일까지 ‘민속 한마당’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북 등 전통 타악기로 구성된 놀이패가 웅장한 연주를 선보인다.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체험장인 ‘레이저 아레나’도 2일부터 문을 연다. ‘아이스가든’은 얼음 정원으로 변신한다. 30일~2월 2일 낮 12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선 지난해 12월 태어난 아기 펭귄이 설날 인사에 나선다. 아쿠아리스트들도 한복을 입고 수중 세배 퍼포먼스를 펼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모든 세대가 감동할 수 있는 미디어 체험전 ‘시간, 하늘에 그리다’전이 열린다.
이미지 확대
●에버랜드 ‘호호 패밀리’ 콘텐츠

에버랜드는 28일~2월 2일 호랑이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호호(虎好) 패밀리’ 콘텐츠를 마련했다. 새로 조성된 나비정원에서는 제비나비 등 6종의 나비를 관찰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설 연휴 기간에 오전 10시~오후 8시(2월 2일 오후 7시) 운영된다. 눈썰매장도 연휴 내내 문을 연다.
이미지 확대
●태국, 새달부터 무격리 입국 재시행

태국이 2월 1일부터 무격리 입국 프로그램인 ‘테스트 앤드 고’ 정책을 재시행한다. 30일 미만 체류하는 한국 관광객은 격리나 샌드박스 체류 등의 제약 없이 여행할 수 있다. 다만 태국 체류 중 2회 RT-PCR 검사를 받아야 하고, 예방백신접종증명서 지참, 타이패스 가입 등 의무사항도 예전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누리집(www.visitthailand.or.kr) 참조.

2022-01-27 1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