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한양행 ‘유한 백수오’, 복합추출물로 여성 갱년기 관리

유한양행 ‘유한 백수오’, 복합추출물로 여성 갱년기 관리

입력 2022-01-25 10:02
업데이트 2022-01-25 10: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한양행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한 백수오 로얄’(사진)을 출시했다.

주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미국 FDA와 캐나다보건부, 유럽식품안전국 등 전 세계 7개국에서 원료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는 게 유한양행 측의 설명이다.

유한 백수오 로얄은 백수오 성분뿐만 아니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B2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8가지 복합성분을 담았다. 여성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갱년기 이후 인생 후반부를 준비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유한양행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유한양행과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은 백수오 제품의 신뢰를 높이고자 독자적인 검증 프로세스 ‘30 베리파이드 프로세스(30 Verified Process)’를 통해 원물, 기능성 원료, 제품까지 검증했다. 불필요한 합성첨가물 등을 넣지 않고 안전한 갱년기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들만 담아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주성분인 백수오는 안전하게 갱년기 관리를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원료”라며 “유한 백수오로 갱년기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