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민원 해결사’ 김성희 마포구의회 행정건설위원장,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민원 해결사’ 김성희 마포구의회 행정건설위원장,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조희선 기자
조희선 기자
입력 2021-12-03 17:53
업데이트 2021-12-03 17: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김성희 서울 마포구의회 행정건설위원장이 마포래미안푸르지오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마포구의회 제공
김성희 서울 마포구의회 행정건설위원장이 마포래미안푸르지오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마포구의회 제공
김성희 서울 마포구의회 행정건설위원장이 마포래미안푸르지오 아파트 입주민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마포구의회가 3일 밝혔다.

김 위원장은 아파트 주민들의 애로 사항에 귀를 기울이는 등 평소 현장을 찾아다니며 ‘민원·고충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특히 공덕지구대가 아파트 내에 원활히 출동할 수 있도록 출입구를 개설하고,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도로 도색 공사를 할 수 있도록 힘썼다.

김 위원장은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구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주거 환경 개선과 편의 증진을 위해 주민들과 소통하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위원장은 제8대 마포구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이후 지역 문제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등 현장 밀착형 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 사회에 발전에 기여한 역량을 인정받아 후반기 행정건설위원장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조희선 기자 hsnc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