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 프랑스 현지 캠프 참가자 모집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 프랑스 현지 캠프 참가자 모집

최병규 기자
입력 2021-11-01 15:56
업데이트 2021-11-01 15: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계적인 테니스 교육기관인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가 한국 주니어 선수 및 테니스 입문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미지 확대
프랑스 니스의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 전경
프랑스 니스의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 전경
프랑스 니스에 있는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는 세리나 윌리엄스(미국),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그리스) 등 세계적인 선수들을 가르치는 패트릭 무라토글루(프랑스)가 1996년 설립한 테니스 아카데미다.

클레이와 하드코트 각각 17면, 실내 코트 8면,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및 메디컬 센터 등의 시설을 갖췄고 테니스 및 피트니스 코치, 스포츠 영양사 등 150여 명의 전문가가 지도한다.

캠프 프로그램은 3주간 진행되고 대상은 만 7∼18세로 부모를 비롯한 보호자 동반이 가능하다. 1차 캠프는 2022년 1월 9일~29일까지, 2차는 2월 6일~26일까지 열리며 접수는 이메일(hanapremium@naver.com)을 통해 이달 말까지 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 교육 장면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 교육 장면
무라토글루 테니스 아카데미와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이번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는 스포츠 전문 마케팅 기업인 라이언 컴퍼니의 최형진 대표는 “국내 주니어 선수들이 전문적인 테니스 트레이닝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기회”라며 “영어 수업과 병행하는 프로그램은 테니스에 입문하는 학생들도 참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