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을지대 개교 54주년 기념식

을지대 개교 54주년 기념식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1-10-18 21:06
업데이트 2021-10-18 21: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18일 을지재단 박준영 회장, 홍성희 총장, 교무위원 등 주요 관계자와 성남과 의정부 캠퍼스 장기근속자 및 대학발전에 공헌한 근무유공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교 54주년 기념식을 갖고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을지대 제공
18일 을지재단 박준영 회장, 홍성희 총장, 교무위원 등 주요 관계자와 성남과 의정부 캠퍼스 장기근속자 및 대학발전에 공헌한 근무유공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교 54주년 기념식을 갖고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을지대 제공
을지대학교가 개교 54주년을 맞아 18일 성남캠퍼스 을지관 제2회의실에서 개교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는 을지재단 박준영 회장, 홍성희 총장, 교무위원 등 주요 관계자와 성남과 의정부 캠퍼스 장기근속자 및 대학발전에 공헌한 근무유공 수상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성남과 의정부캠퍼스 장기근속자 16명에 대한 표창과 대학발전에 기여한 3개학과 및 교원 1명, 교직원 3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박준영 회장은 “을지대는 지난 54년간 ‘인간사랑?생명존중’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보건의료인재 양성을 위해 쉼 없이 정진해 왔다”며 “지금을 있게 한 선배 을지가족들께 감사함을 기리고, 냉철한 현실 분석으로 미래 더 큰 도약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을지대 대전캠퍼스 개교기념식은 19일 대전캠퍼스 일현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