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춘천 레고랜드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 하루만에 매진, 성공 예감

춘천 레고랜드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 하루만에 매진, 성공 예감

조한종 기자
입력 2021-10-03 11:28
업데이트 2021-10-03 11: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춘천레고랜드 전경. 춘천시 제공
춘천레고랜드 전경. 춘천시 제공
내년 5월5일 어린이날 개장을 목표로 지난달 30일 시작한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가 첫날 모두 매진되며 대박을 예감했다.

3일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따르면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가 공식 판매 개시 당일인 전량 매진됐다. 공식 판매 시작 하루 만에 사전 준비된 한정판 연간 이용권이 전량 소진되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현재 추가 물량을 확보한 상태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인 연간 이용권으로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2주간의 가오픈 기간 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또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측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감과 연간 이용권의 다양한 혜택 등이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했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2일 강원일보사 주최 ‘렛츠 고 브릭스(Let‘s Go Bricks)’행사 개막식에서 “한정판 이용권 매진 등 고객의 반응을 보면서 레고랜드의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며 “그만큼 지역을 위한 많은 책임이 따른다는 것도 알고 있고, 지역사회 기여와 지역상권과의 상생의 길을 계속 찾겠다”고 말했다.

춘천 조한종 기자 bell21@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