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뷰웍스, ‘2022 대졸 신입 사원’ 공개채용

뷰웍스, ‘2022 대졸 신입 사원’ 공개채용

입력 2021-09-09 10:03
업데이트 2021-09-09 10: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의료 및 산업용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신입 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기구설계·영상처리) ▲기술영업·기술지원·상품기획 ▲인사 ▲QA(제조·개발) ▲구매·생산기술·생산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내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졸업자) ▲병역필·면제자·전문연구요원 지원 가능자 중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AI역량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이뤄진다. 면접전형은 ‘원데이 면접’으로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이 동시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

뷰웍스는 1999년 설립된 중견기업으로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와 고해상도 산업용 카메라를 생산, 판매한다. 올해 치과용 동영상 디텍터, 비파괴검사용 산업용 디텍터 등 신규 사업 부문의 매출이 크게 상승하면서 사업 다각화에 성공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뷰웍스 인사 담당자는 “청년세대 취업난 해소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2015년부터 올해로 8년째 실시하는 이번 공개 채용에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 기간 중 ‘온택트’ 방식의 채용 행사도 열린다. 이달 1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며 14일과 16일 양일간 화상 플랫폼 줌으로 ‘화상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정현용 기자 junghy77@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