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행가방]

[여행가방]

입력 2021-09-01 17:38
업데이트 2021-09-02 01: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에버랜드, 10일부터 매주 금~일요일 ‘숲캉스’

에버랜드가 10일부터 ‘포레스트 캠프’에서 ‘숲캉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포레스트 캠프는 자연 생태 체험장을 겸한 휴식 공간이다. 다양한 수종의 나무와 초화류 등이 둘러싸고 있어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피크닉 도시락이 제공되고 의자나 그늘막 텐트 등 개인 휴식 장비나 음식 등도 가져갈 수 있다. ‘숲캉스’ 프로그램은 10월 말까지 매주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에버랜드 누리집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그린여행’ 업그레이드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전 세계의 해외여행 현황 정보를 제공하는 ‘그린여행’ 서비스의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다. 현재 여행 가능한 나라에 대한 상세 정보를 담은 ‘그린 알리미’, 여행지의 생생한 모습을 보여 주는 ‘그린 LIVE’, ‘월간 그린여행’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이미지 확대
●‘대세 배우’ 송강이 안내하는 랜선 서울여행

서울관광재단이 배우 송강과 함께 제작한 ‘뷰티 인사이드 서울’을 서울관광 유튜브 채널인 ‘비짓서울 TV’에 공개했다. 시청자가 취향에 맞는 여행코스를 선택하면 송강이 그에 맞춰 4가지의 다른 랜선여행을 제공하는 선택형 인터랙티브 무비 기법으로 제작됐다. 송강의 여행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메이킹 영상 등도 공개된다.

2021-09-02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