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손담비·정려원 “가짜 수산업자가 선물 공세?…우린 무관하다”

손담비·정려원 “가짜 수산업자가 선물 공세?…우린 무관하다”

최선을 기자
입력 2021-08-28 19:22
업데이트 2021-08-28 19: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방적 선물 등 모두 돌려줬다”
가짜 수산업자 연루설 해명 나서

배우 손담비(왼쪽)와 정려원. 연합뉴스·뉴스1
배우 손담비(왼쪽)와 정려원. 연합뉴스·뉴스1
배우 손담비와 정려원 측이 ‘포항 가짜 수산업자’ 연루설에 대해 “무관함을 다시 한번 밝힌다”고 반박에 나섰다.

손담비와 정려원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입장을 내고 “손담비, 정려원과 관련해 잘못된 사실을 바로 잡고자 한다”며 이들은 가짜 수산업자와 무관하다고 밝혔다.

전날 한 매체는 가짜 수산업자로 알려진 김모씨가 손담비에게 환심을 사기 위해 자동차와 명품 등을 선물한 정황이 포착됐고, 손담비와 사이가 틀어지자 선물들을 돌려 받았다고 보도했다. 또한 김씨가 손담비의 절친 정려원에게도 외체차를 선물로 사줬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수산업자를 사칭해 116억원대 사기행각을 벌인 혐의를 받는 김씨는 지난 4월 경찰 조사 과정에서 현직 검사 등 유력인사들에 금품을 제공한 적이 있다고 진술한 인물이다.

김씨 관련 의혹에 대해 소속사는 “손담비가 2019년 포항에서 드라마 촬영 당시 김씨가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며 “이후에도 김씨는 손담비에게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다”고 설명했다.

“외제차, 선물 아닌 중고차 구입한 것”
이어 정려원이 김씨에게 외제차를 선물 받았다는 내용에 대해서도 “정려원은 김씨를 통해 선물이 아닌, 중고차를 구입했다”고 해명하며 김씨에게 3500만원을 입금한 내역으로 추정되는 캡처본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여러 사람이 동석했던 자리에서 김씨가 먼저 차량 쪽으로 인맥이 있다고 말했고, 차량을 교체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던 정려원은 관심 있어 하던 모델이 있다고 구해줄 수 있는지 김씨에게 물었다”며 “김씨는 자신의 친동생이 중고차 회사를 가지고 있다며 해당 모델을 구해줄 수 있다고 해 김씨의 소개로 해당 차량을 중고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려원이 김씨와 단둘이 자택에서 시간을 보냈다는 보도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김씨는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약속을 잡아 정려원과 정려원의 절친 총 세 사람이 함께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확인된다”고 해명했다.

소속사는 “현재 정려원, 손담비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가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며 “아티스트 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해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해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