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重 건설기계 지주사 현대제뉴인, 출범 메시지 담은 웰컴키트

현대重 건설기계 지주사 현대제뉴인, 출범 메시지 담은 웰컴키트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1-08-09 11:13
업데이트 2021-08-09 11: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현대제뉴인 직원들이 회사가 준 웰컴키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제뉴인 제공
현대제뉴인 직원들이 회사가 준 웰컴키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제뉴인 제공
“대한민국 건설기계 사업 대표로 세계무대 함께 나아가자”

현대중공업그룹 건설기계부문 중간지주사인 현대제뉴인이 대표이사의 출범 메시지와 실용물품이 담긴 웰컴키트를 전 직원에게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현대제뉴인은 이날 여름휴가를 마치고 복귀한 직원 100여명에게 사원증·명함·텀블러·사무용품 등이 담긴 웰컴키트를 증정했다.

이번 웰컴키트는 새롭게 출범하는 현대제뉴인에 근무하게 된 직원들을 환영한다는 의미와 함께 앞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에 도전하는 건설기계 회사가 되는데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 달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웰컴키트는 업무하는 데 쓰일 실용물품과 함께 현대제뉴인 대표이사 명의의 출범 환영 메시지 카드로 구성됐다. 권오갑, 조영철 공동 대표이사는 메시지를 통해 “대한민국 건설기계 산업 대표로, 세계 무대를 향한 첫 걸음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열정과 도전이 합쳐져 2025년 글로벌 TOP5회사로 성장한다면, 성과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다”고 밝혔다.

현대제뉴인은 지난달 27일(화) 대표이사를 선임하고, 2025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Top5에 오르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며 현대중공업그룹 건설기계부문 중간지주사로 공식 출범한 바 있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