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강민준)이 올해 상반기 역대 최고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상반기 누적 매출이 전년대비 42.1% 증가한 864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46억 4061만원을 기록했다.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직전분기 대비 각각 23.7%, 75.9% 증가한 477억 8752만원과 29억 5882만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역대 분기 매출액 기준 최고치를 달성했다.
주력브랜드인 젝시믹스가 호실적을 이끌었다. 젝시믹스는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 703억 2876만원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코스메틱을 비롯한 다양한 콘셉트의 애슬레저 룩 등을 선보이며 젝시믹스가 코로나 팬데믹 국면 속에서도 매출 상승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면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6월부터 광고비 비중을 줄여 영업이익률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사업운용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젝시믹스 모델들이 액티브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직전분기 대비 각각 23.7%, 75.9% 증가한 477억 8752만원과 29억 5882만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역대 분기 매출액 기준 최고치를 달성했다.
주력브랜드인 젝시믹스가 호실적을 이끌었다. 젝시믹스는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 703억 2876만원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코스메틱을 비롯한 다양한 콘셉트의 애슬레저 룩 등을 선보이며 젝시믹스가 코로나 팬데믹 국면 속에서도 매출 상승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면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6월부터 광고비 비중을 줄여 영업이익률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사업운용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