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로나19 의료진 화이팅!” 목5동 주민들의 아이스박스 응원

“코로나19 의료진 화이팅!” 목5동 주민들의 아이스박스 응원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1-07-16 14:33
업데이트 2021-07-16 14: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통장협의회와 주민협의회, 코로나19 의료진에 음료수 등 선물

이미지 확대
양천구 주민들 의료진에 아이스박스 응원
양천구 주민들 의료진에 아이스박스 응원
서울 양천구 통장들이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시원한 선물을 안겨 감동을 주고 있다.

양천구 목5동 주민센터는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회가 힘을 합쳐 파리공원에 설치된 ‘찾아가는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무더운 폭염 속에서 수고하는 의료진에게 시원한 음료수와 함께 얼음과 생수를 담은 아이스박스를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박혜숙 통장협의회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도 방호복을 입은 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의료진을 격려했다. 고용석 주민자치회장도 “비록 작은 성의지만 의료진 여러분의 더위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 확산추세가 하루빨리 진정되길 바란다”라며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나타냈다.

파리공원 내 ‘찾아가는 선별진료소’는 학원가 인근에 추가로 설치되어 학원종사자와 학원생을 대상으로 선제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운영기간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박순금 목5동장은 “시원한 선물로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 지쳐있을 의료진을 응원해주신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주민센터 차원에서도 적극 협력하여 선별진료소 운영기간에 하루 두 번씩 아이스박스에 얼음을 부족하지 않도록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moses@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