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창작 뮤지컬 ‘차미’, 9월 일본 도쿄 자유극장서 라이선스 공연

창작 뮤지컬 ‘차미’, 9월 일본 도쿄 자유극장서 라이선스 공연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21-07-16 09:22
업데이트 2021-07-16 09: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본 라이선스 공연 확정…9월 9~21일 도쿄 공연

뮤지컬 ‘차미’ 일본 공연 포스터.  LDH 재팬 제공
뮤지컬 ‘차미’ 일본 공연 포스터.
LDH 재팬 제공
지난해 초연된 창작 뮤지컬 ‘차미’가 오는 9월 일본에서 공연된다.

제작사 페이지1은 일본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그룹 LDH 재팬이 기획·제작을 맡아 오는 9월 9일부터 21일까지 약 500석 규모의 도쿄 자유극장에서 ‘차미’를 공연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이선스 버전의 대본과 연출은 타오시타 테츠가 맡는다.

주인공 차미호와 차미호의 SNS상 또 다른 자아인 차미 역으로 고리키 아야메와 드림 아미가 캐스팅됐다. 한국 버전과 다르게 두 배우가 1인 2역으로 번갈아가며 두 캐릭터를 연기한다. 미호를 짝사랑하는 대학 동기 김고대 역은 이사카 이쿠미와 소리하시 소이치로가 맡았고, 미호가 짝사랑하는 선배 오진혁 역은 키야마 하루키와 카즈아키가 연기한다.

지난 7일 도쿄 자유극장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일본 공연 총괄 프로듀서이자 제작사 LDH 재팬 이사 이에무라 마사노라는 “보다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과 꿈과 희망을 전하는 공연을 힘을 합쳐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차미’는 SNS속 내가 현실에 나타난다는 유쾌한 상상력을 담은 작품으로 보통의 평범한 취준생 차미호의 SNS 속 완벽한 자아 차미가 현실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6년 우란문화재단의 ‘시야 플랫폼: 작곡가와 작가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개발돼 2017년과 2019년 트라이아웃 공연을 거쳐 약 4년여간 체계적인 무대화 과정을 거친 뒤 지난해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초연됐다. 있는 그대로의 나(차미호)와 내가 되고 싶은 나(차미)의 상생을 통해 각자 방식대로 성장하는 모습이 많은 공감을 불렀다.

허백윤 기자 baikyoon@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