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소재·판로 개척… 인테리어계 새바람

LX하우시스, 프리미엄 소재·판로 개척… 인테리어계 새바람

입력 2021-07-15 17:20
업데이트 2021-07-16 02: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LX하우시스가 최근 문을 연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모습.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최근 문을 연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모습.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는 올해 유통채널 혁신을 통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는 야심 찬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앞으로 인테리어 사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며 고부가 제품을 확대해 수익성을 개선한다. 이를 통해 새롭게 편입한 LX그룹의 핵심 계열사로 자리매김한다.

제품별로는 뛰어난 단열성능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슈퍼세이브 창호’ 시리즈와 실생활 경량소음 감소 및 친환경성을 갖춘 ‘엑스컴포트’ 등의 프리미엄 시트 바닥재 등이 실적 개선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에 맞춰 출시한 ‘LX지인 자동환기’와 ‘LX지인 안심매트’도 시장의 주목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LX하우시스는 유통 혁신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대형 가전마트 및 복합쇼핑몰에 LX 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하는 등 새로운 판매망 개척을 통해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LX 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열었다.

2021-07-16 35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