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알렉산더 맥퀸부터 자라까지, 영국 왕세손비의 패션

알렉산더 맥퀸부터 자라까지, 영국 왕세손비의 패션

윤창수 기자
윤창수 기자
입력 2021-07-07 23:42
업데이트 2021-07-07 23: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고가 브랜드부터 거리 패션까지 소화해

이미지 확대
윌리엄 영국 왕세손(왼쪽)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 장남 조지 왕자가 29일(현지시간)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0) 16강 잉글랜드 대 독일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윌리엄 영국 왕세손(왼쪽)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 장남 조지 왕자가 29일(현지시간)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0) 16강 잉글랜드 대 독일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하고 있다.
로이터 연합뉴스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저렴한 스파 브랜드까지 자유롭게 오가는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손비의 패션이 화제다.

때로는 시어머니 고 다이애나 왕세자빈을 떠올리게 하는 패션부터 아직 어린 세 자녀를 돌보기에 적합한 젊은 아기엄마 패션까지 종횡무진 오가며 우아함을 과시한다.

특히 미들턴이 지난달 29일 첫째 아들 조지 왕자, 남편 윌리엄 왕세손과 함께 참가한 ‘유로 2020’ 경기에서 입은 붉은색 트위드 재킷은 90달러(약 9만원)의 자라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평소 미들턴이 자주 입는 고가 디자이너 브랜드로는 알렉산더 맥퀸, 제니 팩햄이 있다. 가끔 입는 에르뎀, 에밀리아 윅스테드, 록산다 등도 한 벌당 수백만원 대의 비싼 드레스다.

하지만 미들턴이 이처럼 비싼 옷만 입는 것은 아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거리 패션’ 브랜드로는 수페르가의 운동화부터 스페인 스파 브랜드 자라가 있다. 수페르가는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로 인기있는 흰색 운동화는 한 켤레 3만~4만원이면 구입 가능하다.
자라의 드레스와 홉스 코트를 입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유튜브 화면 캡처
자라의 드레스와 홉스 코트를 입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 유튜브 화면 캡처
케이트가 자라 제품을 입은 적은 여러 차례 있는데 지난해 2월 사우스 웨일즈 방문때 입은 자라의 붉은색 니트 드레스는 매진됐다. 이 드레스의 가격은 39파운드(약 6만원)였다. 자라의 드레스와 함께 입은 네이비색 코트는 영국 브랜드인 홉스 제품이었다. 홉스 역시 영국의 거리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대중적인 패션 브랜드다.
윤창수 기자 ge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