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전체메뉴닫기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
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서울신문 트위터서울신문 네이버채널

광고안보이기
전체메뉴 열기/닫기검색
서울신문 ci
서울신문 뉴스레터

신보라매 두산위브, 서울시 전입 희망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작용하나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입력 :ㅣ 수정 : 2021-06-25 09:00 부동산 섹션 목록 확대 축소 인쇄
서울시 안에서 집을 마련한다는 것 자체가 부담이 큰 이 시점에 신보라매 두산위브 단지 조합원 모집에 대한 소식이 전해져 지역주민은 물론 전입을 희망하는 세대들에게 고무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서울 관악구 일대에 들어설 예정인 해당 단지는 총 1,200개 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며 인프라와 교통은 물론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만큼 홍보관 오픈과 함께 더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내년 초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경전철 당곡역과 2호선 신림역을 사이에 두고 있는 만큼 초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여기에 암전문 보라매병원 및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대림성모병원, 양지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전문 의료기관 이용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첨단 내부 시설 옵션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또한 자랑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첨단형 미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스마트 하우스, 세대 현관 샤워 시스템, 청정 환기 시스템,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화장실 바닥 난방을 갖추고 있어 내부시설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입주민을 위한 단지 내부의 시설 또한 현대적 감각에 맞게 구성될 예정이다. 수영장, 어린이 물놀이터가 설치되는 것은 물론 안개분무터널, 다양한 쉼터, 내부 정원들이 마련되어 단지 내에서 풍족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 나아가 세대별 창고와 무인택배함, 백화점식 주차 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신개념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에게 최적의 만족감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악구 내 최적의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곳에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는 소식은 앞으로도 주민들과 입주 희망자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것으로 보인다.

5월 29일부터 홍보관 오픈과 함께 시작된 조합원 모집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서울신문 트위터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l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681 등록일자 : 2015.04.20 l 발행·편집인 : 고광헌 l 사이트맵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l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