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몬스가구,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 18일 롯데홈쇼핑서 첫선

에몬스가구,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 18일 롯데홈쇼핑서 첫선

입력 2021-06-16 16:21
업데이트 2021-06-16 16: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몬스가구 ‘하야트’. 에몬스 제공
에몬스가구 ‘하야트’. 에몬스 제공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는 패브릭 원단 ‘캣츠(Kets)’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를 오는 18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소파 스툴과 소파 쿠션을 주며 자동주문 3만원 할인, 일시불 5만원 할인, 무이자 최대 36개월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야트 소파는 터키 캣츠(Kets)사에서 직수입한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다. 위사와 경사를 통하는 직조(위빙)방식으로 촘촘히 짜여져 있어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뜯김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게 에몬스 측의 설명이다. 또한 원단에 오염물이 잘 스며들지 않고 햇빛·마찰로 인한 변색 현상이 거의 없다고 한다. 통기성도 좋은 편이라고.

캣츠 패브릭 원단은 ‘OEKO-TEX 친환경 인증’ 패브릭으로 환경호르몬, 유해물질로부터 걱정을 덜 수 있다. 내장재는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독성의 이태리 프라보 접착제 등을 사용했다.

이 소파는 바닐라 화이트, 코랄 핑크, 다크 네이비, 도프 그레이, 선셋 브라운 등의 5가지 색상이 있다. 크기에 따라 3·4·6인용이 있으며 형태로는 오픈형, 카우치형, 코너형, 라운지형, 카페형 등이 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