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큐레이티드 골프 예약 서비스 ‘렛츠그립’, 어플리케이션 출시

큐레이티드 골프 예약 서비스 ‘렛츠그립’, 어플리케이션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6-16 10:39
업데이트 2021-06-16 10: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큐레이티드 골프 예약 서비스 ‘렛츠그립’이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렛츠그립은 전국 모든 골프장에 대해 키워드 하나로 골프장을 검색하고, 라운드 조건(인원, 홀수, 야간, 셀프라운드 등)에 따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골퍼들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렛츠그립 앱을 다운로드 받아 더욱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검색, 예약과 함께 제공하는 플레이는 렛츠그립이 서비스하는 목적지향적 오픈형 커뮤니티다. 누구나 자유롭게 플레이를 개설하고, 원하는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라운드, 레슨 및 트레이닝, 투어, 친목 및 커뮤니티 등 커뮤니티 영역을 다각화했다. 꼭 골프가 아니더라도 대상이나 종목, 장소에 국한하지 않는다는 얘기다. 언제든 누구나 호스트가 되어 마음 맞는 플레이어를 모집하고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플레이에 참여하는 사용자라면 호스트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앱푸시를 통해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렛츠그립을 서비스하는 투토의 문형준 대표는 “렛츠그립 앱 출시를 기점으로 방대한 플레이스 데이터를 활용하여 골퍼의 정보 비대칭성을 해결하고, 예약의 편리성과 커뮤니티 채널을 확대하여 라운드 여정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