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 스탠드형 음식물건조기 ‘휴렉 히어로’ 출시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 스탠드형 음식물건조기 ‘휴렉 히어로’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6-15 10:53
업데이트 2021-06-15 10: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이 무설치형 음식물처리기 ‘휴렉 히어로’를 공식 출시했다.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이 공식 출시한 휴렉 히어로는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드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놓은 후 사용이 가능하며, 합법적인 무설치 제품으로 역류나 불법 문제로부터도 자유롭다.
이미지 확대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는 고온건조 과정을 통해 분쇄시켜주는 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최대 90%까지 줄여 매번 음식물쓰레기를 버려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준다. 휴렉 히어로의 용량은 최대 4.3L로 역대급 용량을 자랑하며, 휴렉 히어로 자체 보관기능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부패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온건조방식으로 99.9% 살균이 가능해 세균번식의 우려도 최소화했다. 분쇄는 일반적인 분쇄가 아닌 한 번 더 뒤집어주는 3차원적 맷돌 분쇄방식으로 더 강력하게 음식물을 분쇄한다. 이렇게 강력한 분쇄에도 조용하게 작동돼 소음문제까지 해결한 가정용음식물처리기다.

원터치 푸시 방식으로 누구나 필터교체를 손쉽게 할 수 있으며, 필터 역시 20% 용량을 더 늘려 일반필터보다 더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방의 품격을 올려주는 북유럽 오브제 감성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는 주방 어느 곳에 배치해도 그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주방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된다.

휴렉은 제품개발, 제조, 판매, 서비스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신제품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 구매는 제품에 따라 렌탈, 일시불 중 선택 가능하다. 현재 휴렉은 전국 70여개 지점을 보유 중에 있어 신속한 A/S 및 사후서비스를 제공한다.

휴렉 음식물처리기 관계자는 “스탠드형 음식물건조기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조여정을 발탁했다”고 밝히며, “조여정과 휴렉 음식물처리기가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