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GS프레시몰, 신품종 선보이는 ‘닥터프룻’ 론칭… 플럼코트 등 판매

GS프레시몰, 신품종 선보이는 ‘닥터프룻’ 론칭… 플럼코트 등 판매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6-15 10:39
업데이트 2021-06-15 10: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GS프레시몰이 ‘닥터프룻’ 브랜드를 통해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플럼코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닥터프룻은 GS프레시몰이 농촌진흥청과의 협업을 통해 신품종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월간 신상품 출하 계획을 수립해 지속적으로 신상품, 신품종에 대한 출시를 발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앞서 지난 2, 3월에 해남 골드키위를 선보인 데 이어 6월과 7월에 걸쳐 2개월 한정으로 최근 SNS에서 수차례 언급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 상품인 하모니 플럼코트를 판매한다.
이미지 확대
플럼코트는 자두와 살구를 조합해 만들어 자두의 달콤함과 살구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품종이다. 진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과육이 특징으로 구매 후 하루에서 이틀간 후숙 하면 살구와 같은 말랑함이 더해진다.

GS 프레시몰 김대용 과일MD는 “자두와 살구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여름 과일 플럼코트를 2개월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닥터프룻을 통해 신품종 과일을 판매하며 새로움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GS프레시몰은 오는 9월과 10월에는 강원 토종다래를, 10월부터 12월에는 레드샤인머스캣을 닥터프룻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