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XHOWOL, 샤오홍슈 ‘뷰티 케어 트렌드 브랜드’ 선정.…K-뷰티 열풍 이끈다

XHOWOL, 샤오홍슈 ‘뷰티 케어 트렌드 브랜드’ 선정.…K-뷰티 열풍 이끈다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6-14 13:42
업데이트 2021-06-14 13: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단순함 속에 담겨 있는 특별함’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2월 론칭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XHOWOL’이 지난달 25일 ‘2021 뷰티 케어 트렌드 콘퍼런스(Beauty Care Trend Conference)’에서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뷰티 케어 트렌드 브랜드(Beauty Care Trend Brands)’에 선정됐다.

‘2021 뷰티 케어 트랜드 콘퍼런스’는 샤오홍슈(XIAOHONGSHU)와 주메이(Jumei)가 공동 주최한 컨퍼런스로, 샤오홍슈는 월 사용자가 1억 명 이상인 중국 대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금번 콘퍼런스에서는 샤오홍슈에 입점된 5000개 이상의 브랜드 중 30개의 뷰티 케어 브랜드가 ‘뷰티 케어 트렌드 브랜드’에 등극했다. 특히 ‘XHOWOL’은 샤오홍슈 내 K-뷰티 열풍을 주도하며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뷰티 케어 트렌드 브랜드’에 선정돼 주목을 받았다.

‘XHOWOL’의 남현우 브랜드 총괄(CBO)은 “론칭 이후 핵심 성분과 기능에 집중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온 것이 이번 선정의 배경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한편, 중국 내 K-뷰티 열풍을 이끄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XHOWOL’은 샤오홍슈 플랫폼 내에서 모델링 마스크팩, 애프터 레이저 크림(After Laser Cream)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이후 진행한 왕홍 라이브 판매에서는 제품이 10초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