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서울포토]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개최

[서울포토]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개최

오장환 기자
입력 2021-06-08 13:24
업데이트 2021-06-08 13: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왼쪽)와 가수 CL이 8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왼쪽)와 가수 CL이 8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왼쪽)와 가수 CL이 8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진행되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2021.6.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