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재난취약지 및 재해예방 사업장 현장점검

재난취약지 및 재해예방 사업장 현장점검

한찬규 기자
입력 2021-06-02 17:00
업데이트 2021-06-02 17: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21년 6월 2일_달성군, 자연재난대비 재난취약지 및 재해예방 사업장 현장점검.
2021년 6월 2일_달성군, 자연재난대비 재난취약지 및 재해예방 사업장 현장점검.
대구 달성군은 자연재난에 대비하여 최근 3일에 걸쳐 관내 재난취약지 및 재해예방 사업장 8개소의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은 현풍천 재해예방사업 현장과, 현풍 하수처리구역 오수관로정비 사업, 성하2수문 및 배수펌프 개체공사 사업, 스마트 홍수관리시스템 구축사업, 옥포 기세곡천 재해예방사업, 논공 달성1차 산업단지 붕괴위험지구 정비사업, 다사 서재리 오수관로 설치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사항 등을 점검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각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상황 및 향후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고 각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으며 현장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사업 추진상의 문제점을 점검파악하여 부진한 사업에 대해 빠른 사업추진을 촉구하고 미흡한 사항에 대해선 신속한 해결책을 마련하여 사업성과를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안전 1등 도시 달성군에 걸맞도록 주민의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재해예방 주요사업의 추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행정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대구 한찬규 기자 cgha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