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킹콩부대찌개, 제1회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킹콩부대찌개, 제1회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5-27 16:08
업데이트 2021-05-27 16: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랜차이즈 외식전문기업 (주)에스엘에프앤비(대표 정순태)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한 제1회 킹콩부대찌개 가정의 달 특집 그림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싶은 세상’, ‘내가 꿈꾸는 행복한 미래’, ‘가족과 함께 가장 즐거웠던 시간’ 등 총 3가지의 주제로 유치부, 초등저, 초등고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본 공모전의 우수 수상작은 ▲최우수상(송유안, 김하준, 류송원) ▲금상(김나은, 황예온, 김민찬, 이동헌, 김민준, 최여은) ▲은상(원채연, 한예지, 김다윤, 양인아, 곽연우, 허서영) ▲동상(권하은, 이소윤, 이우진, 이초린, 김보민, 최현준) 등 21명이며, 입상 수상자는 631명으로 총 652명을 선발하였다.
우수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부문별 문화상품권 및 킹콩부대찌개 외식시식권, 트로피, 액자, 상장 등이 수여되며, 입상자에게는 킹콩부대찌개 외식시식권과 상장이 주어진다.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킹콩부대찌개에서 첫 회로 진행한 어린이 그림 공모전에 전국에서 수많은 아이들이 우수한 작품으로 참가해주었다”며 “아이들의 노력과 정성이 기울인 출품작의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내외부 심사위원을 구성한 후 수상작을 선정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처음으로 진행한 그림 공모전에 전국에서 보내준 큰 관심에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공모전의 범위를 더욱 다양하고 넓게 확대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모전의 우수 수상작은 참가여부와 관계없이 킹콩부대찌개 공식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 동안 킹콩부대찌개는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 외에도 나눔과 베풂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봉사 및 기업 후원 등을 꾸준히 펼쳐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성황리에 그림 공모전을 마친 킹콩부대찌개는 6월 호국안보의 달을 맞아 후속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매월 다양한 주제로 킹콩부대찌개가 ‘외식’의 아이콘을 넘어 ‘enjoy’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다.

킹콩부대찌개 다양한 이벤트 및 기업 소식은 홈페이지 및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