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델코첸, 이마트 전매장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 선봬

에델코첸, 이마트 전매장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 선봬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5-14 16:52
업데이트 2021-05-14 16: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TYS의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브랜드 에델코첸이 이마트 전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에델코첸은 ‘좋은 것이 쌓인다’라는 TV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이마트 전 매장에 입점하는 성공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마트 전 매장 입점 기념 첫 번째 이벤트는 4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영수증 이벤트다. 이마트에서 에델코첸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영수증을 촬영해 에델코첸 이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에어컨, 공기청정기, 텀블러 등이 준비돼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6일 에델코첸 브랜드몰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델코첸 담당자는 “5월 신제품인 통 5중 ‘착착냄비세트’와 상반기 사랑을 독차지한 프리즘의 뉴 에디션 ‘에코 크림팬’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이마트 방문 시 꼭 에델코첸 상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착착냄비세트’의 경우 냄비와 팬이 하나로 구성된 독특한 상품으로 통 5중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이지 프리즘 에코 크림팬’은 기존 제품 대비 진일보한 코팅으로 내마모성을 더욱 강화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