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외된 빌 게이츠…이혼 후 첫딸이 올린 사진 “우리의 여왕 엄마”

제외된 빌 게이츠…이혼 후 첫딸이 올린 사진 “우리의 여왕 엄마”

이보희 기자
입력 2021-05-11 10:18
업데이트 2021-05-11 10: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지 언론 “자식들은 모두 어머니 편”

빌 게이츠와 멀린다 게이츠의 장녀 제니퍼 게이츠가 부모님의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9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가족사진. 제니퍼 게이츠 인스타그램 캡처
빌 게이츠와 멀린다 게이츠의 장녀 제니퍼 게이츠가 부모님의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9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가족사진. 제니퍼 게이츠 인스타그램 캡처
게이츠 부부의 이혼 발표 후 부부의 장녀 제니퍼 게이츠(25)가 아버지 빌 게이츠를 제외한 가족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다.

9일(현지시간) 제니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여왕, 영웅, 그리고 엄마”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 멀린다, 남동생 로리(22), 여동생 피비(19)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날 제니퍼는 5월 둘째 주 일요일인 9일이 ‘어머니의 날’이기 때문이었던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날 제니퍼가 올린 사진이 주목받는 이유는 그가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아버지 빌 게이츠를 빼고 찍은 사진을 올리는 일이 매우 드물었기 때문이다.

이에 현지 언론은 빌 게이츠 가족의 소식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빌과 멀린다의 세 자녀들은 지난 3월부터 부모님이 이혼할 것을 알고 있었고 자식들은 모두 어머니 편이라고 보도했다.

또 멀린다는 이혼 발표 후 당분간 세간의 관심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녀 셋만 데리고 서인도제도 그레나다의 섬으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은 “모든 가족이 빌에게 화가 나 있고 이것이 그가 여행에 초대받지 못한 이유”라고 전하기도 했다.

제니퍼는 앞서 지난 4일 부모의 이혼 발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가족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었다”고 심경을 전하며 “나는 앞으로 개인적으로 이혼과 관련한 어떤 언급도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 삶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동안 사생활을 지키려는 우리 바람을 이해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게이츠 부부는 지난 3일 트위터를 통해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들은 “우리 관계에 대한 많은 생각과 노력 끝에 결혼생활을 끝내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더이상 인생의 다음 단계에서 부부로서 함께 성장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 4일 피플지는 빌이 결혼 전 연인이었던 앤 윈블래드와 멀린다의 동의 아래 결혼 후에도 매년 여행을 떠났다는 1997년 타임지 기사를 소개했으며,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멀린다가 2년 전부터 이혼을 준비해 왔으며 멀린다는 빌이 미성년자 성범죄를 수차례 저지른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타인과 가깝게 지내는 걸 못마땅하게 생각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