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네파, 무채색 입은 MZ세대 ‘C-TR 3.0’ 라인

네파, 무채색 입은 MZ세대 ‘C-TR 3.0’ 라인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1-04-21 01:28
업데이트 2021-04-21 02: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모델들이 네파의 ‘C-TR 3.0’ 라인 제품을 입고 있다. 네파 제공
모델들이 네파의 ‘C-TR 3.0’ 라인 제품을 입고 있다.
네파 제공
네파가 최근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보이며 ‘산린이’(산+어린이)로 거듭난 MZ세대를 겨냥해 ‘C-TR 3.0’ 라인을 선보였다.

네파에 따르면 C-TR 3.0은 기존 네파에서 찾아볼 수 없던 젊은 감성을 담고 있다. 아웃도어 스타일의 고정관념 중 하나인 알록달록 화려한 색상에서 과감히 탈피해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무채색을 사용했다. 꼭 아웃도어 활동이 아니더라도 일상에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제품도 여럿 출시됐다. 가방에 넣었다가 언제든 꺼내 갈아입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MZ세대 성향에 맞춰 재사용 소재를 활용했다고 강조했다.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최근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항균 기능도 추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TR 3.0 라인에 속하는 대표 제품으로는 등산화 ‘스피릿 고어텍스’가 있다. 투박하고 무거울 것 같은 등산화의 전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날렵한 디자인을 앞세운 게 특징이다.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에 방수·방풍 기능까지 더했다. 올해부터 새롭게 적용하는 ‘자가드 메시’ 소재를 사용해 강력한 내구성,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걸을 때 신발의 뒤틀림을 잡아 주고 충격을 분산해 주는 ‘힐 스테빌라이저’ 등의 기술이 적용돼 세심함을 더했다. 가격은 13만 5000원. 이 외에도 라인업에 맞춰 간결한 로고가 적용됐고 젊은층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많이 쓰는 ‘카라비너 힙색’ 등도 함께 출시됐다.

네파 관계자는 “새로운 C-TR 3.0 라인을 통해 초보자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1-04-21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