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노션, 아태지역 광고제에서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 선정

이노션, 아태지역 광고제에서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 선정

한재희 기자
입력 2021-04-19 18:21
업데이트 2021-04-19 18: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응원반창고 캠페인.  이노션 제공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응원반창고 캠페인.
 이노션 제공
현대차그룹 계열 종합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2021’에서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광고 회사가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뽑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애드페스트는 7개 영역에서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펼친 회사에 특별상을 주는데 이노션은 자사의 캠페인 ‘응원반창고’가 금상 1개와 은상 1개를 수상한 덕에 최고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