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4시 무인카페 패스트카페 수원 정자동에 성황리 오픈

24시 무인카페 패스트카페 수원 정자동에 성황리 오픈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4-15 14:49
업데이트 2021-04-15 14: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4시 무인카페 패스트카페가 지난 13일 수원 정자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패스트카페의 첫 가맹점인 패스트카페 수원정자점은 동남보건대와 북수원도서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의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이미지 확대
패스트카페 수원정자점에는 패스트카페 무인 자판기를 통해 직접 음료를 주문한 후 매장 내 체류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을 마련했다. 또한, 매장 바로 옆으로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걱정은 잠시 덜어놓고 쾌적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오픈 당일에는 매장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로 인해 일대는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패스트카페 커피를 처음 접한 고객들은 무인 자판기로 뽑은 커피임에도 일반 커피숍에서 맛보는 커피의 맛과 향보다 훨씬 훌륭하다며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여성 고객들은 멀리 가지 않아도 전국 유명 카페의 RTD(Ready to Drink), 드립백, 파우치 등을 패스트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나타냈다.

패스트카페 수원정자점 점주는 “코로나 19이후 여행을 쉽게 떠나지 못하면서 카페에서 자신만의 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카페케이션(Café와 Vacation의 합성어) 이 새로운 휴가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최근 카페 트렌드를 전하며, 24시 무인으로 운영되는 패스트카페 수원정자점이 수원 정자동 주민들에게 코로나 19의 두려움에서 잠시 벗어나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 공간이 되면 좋겠다”고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